뉴스&정보

[불황은 없다] 위메프, 이용자 체류시간 늘어나니 성장도 쑥쑥

마시따 0 207 0

1f86e24a7b9fe6bf951aa27f0f59d789_1540964402_5759.jpg 


위메프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모바일 앱과 사이트 체류시간이 길어지면서 거래액 증가추세도 이에 비례해 가파르게 오르고 있다. 


25일 닐슨 코리안클릭에 따르면 2016년 9월 이용자 1명당 36.93분이었던 위메프 체류시간(Duration Time, 모바일+PC 통합기준)이 올해 9월 71.60분으로 두배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에 힘입어 위메프의 이용자 평균 체류시간은 6개 주요 이커머스 가운데 1위로 올라섰다. 2016년 9월 5위에서 순위를 크게 앞당긴 것. 위메프를 제외한 5개 이커머스의 평균 체류시간이 44.07분인 것을 감안하면 압도적 1위를 달리고 있다.  


위메프는 2016년 11월부터 특가마케팅을 진행하며 고객들이 위메프 앱과 사이트에서 머무는 시간을 늘려왔다. 한정된 시간 특가 상품을 노출해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하나하나 살펴보고 마음에 드는 상품을 구매하는, 이른바 쇼핑 자체를 즐기는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했기 때문이다. 

아울러 기존 온라인쇼핑에는 없는 웹툰과 웹소설, 뉴스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서비스 카테고리에 포함시킨 것도 이용자들이 위메프 안에서 머무는 시간을 늘렸다... 







0 Comments
제목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